2424.kr (기업analysis(분석) ) 국내 대기업의 기업전략(strategy)과 현지화전략(strategy) 모음집 > a24247 | 2424.kr report

(기업analysis(분석) ) 국내 대기업의 기업전략(strategy)과 현지화전략(strategy) 모음집 > a24247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24247

(기업analysis(분석) ) 국내 대기업의 기업전략(strategy)과 현지화전략(strategy) 모음집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2-13 11:53

본문




Download : (기업분석) 국내 대기업의 기업전략과 현지화전략 모음집.ppt





경영 이념

1992. 07? china 천진 VTR 합작생산법인 설립
1994. 02? china 천진 종합 전자제품 생산 합작 공장 설립
1997. 03? china 상해시에 CDMA장비 첫 수출
2000. 02? china 최초 CDMA 상용장비 공급
2000. 10? china? 통신연구소 설립
2004. 01? 북경 다국적 기업단지에 2천만불 규모의 시스템 에어컨공급
2004. 03? china 시스템 LSI연구서 설립
2004. 04? china WCDMA합자사 설립
연 혁
SAMSUNG CHINA

1. marketing 戰略
: CRM추진, 리치marketing

2. 고급화, 差別(차별) 화를 통한 브랜드 중심 戰略
: china형 독자모델 개발에 투자 역점

3. 선택화 戰略 (대도시 집중화 戰略)
: 상위계층, 젊은 세대 타겟
디지털브랜드 이미지 구축+디지털제품군 리더십 확보
투자 戰略
SAMSUNG CHINA


1. 현지인 의사결정 과정 참여 확대

2. 현지완결형 체제 구축

3. 제품 이미지 중시 (“량보다는 질 위주” 경영戰略)

4. 생산법인간의 시너지效果(효과) 창출

5. 적극적 marketing 정책 실시
: 리치marketing , 스타marketing , 스포츠marketing
글로벌
경영 戰略
Samsung’s Localization

- 교육센터 설립
- 직원교육 시설 설립
인사조직의 현지화

- 2001년 삼성차이나 (법인) : 현지 네트워크 종합적 관리, 정보수집, 경영방향 설정
지주회사 산하에 marketing 팀 : marketing …(투비컨티뉴드 )
설명




Download : (기업분석) 국내 대기업의 기업전략과 현지화전략 모음집.ppt( 12 )


- 프리뷰를 참고 바랍니다.


(기업분석)%20국내%20대기업의%20기업전략과%20현지화전략%20모음집_ppt_01.gif (기업분석)%20국내%20대기업의%20기업전략과%20현지화전략%20모음집_ppt_02.gif (기업분석)%20국내%20대기업의%20기업전략과%20현지화전략%20모음집_ppt_03.gif (기업분석)%20국내%20대기업의%20기업전략과%20현지화전략%20모음집_ppt_04.gif (기업분석)%20국내%20대기업의%20기업전략과%20현지화전략%20모음집_ppt_05.gif (기업분석)%20국내%20대기업의%20기업전략과%20현지화전략%20모음집_ppt_06.gif

기업,국내,대기업,기업전략과,현지화전략,모음집,경영경제,레포트
순서
(기업analysis(분석) ) 국내 대기업의 기업전략(strategy)과 현지화전략(strategy) 모음집

레포트/경영경제
(기업분석) 국내 대기업의 기업전략과 현지화전략 모음집 - 미리보기를 참고 바랍니다. , (기업분석) 국내 대기업의 기업전략과 현지화전략 모음집경영경제레포트 , 기업 국내 대기업 기업전략과 현지화전략 모음집







(기업analysis(분석) ) 국내 대기업의 기업전략(strategy)과 현지화전략(strategy) 모음집

다.

국내 대기업의 기업戰略과현지화戰略
- 삼성전자, LG전자, 현대자동차-
INDEX
1. SAMSUNG ELETRONICS
2. LG ELETRONICS
3. HYUNDAI MOTORS
4. CONCLUSION
SAMSUNG CHINA

“ china기업이 되고, china 경제와 함께 성장한다.
전체 6,660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2424.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