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SSHA 미샤 현재 마케팅 STP,SWOT,4P전략(strategy)analysis(분석) 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s…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27 20:50본문
Download : MISSHA 미샤 현재 마케팅 STP,SWOT,4P전략분석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4P) 제안및 나의의견.hwp
2004년 12월에는 매출액 1,000억 원 돌파라는 기록을 세웠다.
작년에는 국내에만 613개의 매장을 보유하고 샵인샵(shop-in-shop)을 포함하여 전 세계 31개국에 1,121개의매장을 오픈 하는 등 연간 매출 4,000억 원을 돌파하면서 국내 화장품 업계에 한 축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1)
(2) 미샤 브랜드 선정배경
① 유통혁명을 통한 초저가 화장품 시장 개척
미…(To be continued )
MISSHA 미샤 현재 마케팅 STP,SWOT,4P전략(strategy)analysis(분석) 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strategy)(4P) 제안및 나의意見
순서
다. 2xxx년 4월 멤버십 회원 500만명 돌파, 같은 해 12월 2,400억 원 매출과 360개 China매장 오픈, 2012년 약 4,500억 원 매출로 화장품 시장 3위로 등극하는 등 미샤의 수직 상승은 계속됐다.
%20%EC%A0%9C%EC%95%88%EB%B0%8F%20%EB%82%98%EC%9D%98%EC%9D%98%EA%B2%AC_hwp_01.gif)
%20%EC%A0%9C%EC%95%88%EB%B0%8F%20%EB%82%98%EC%9D%98%EC%9D%98%EA%B2%AC_hwp_02.gif)
%20%EC%A0%9C%EC%95%88%EB%B0%8F%20%EB%82%98%EC%9D%98%EC%9D%98%EA%B2%AC_hwp_03.gif)
%20%EC%A0%9C%EC%95%88%EB%B0%8F%20%EB%82%98%EC%9D%98%EC%9D%98%EA%B2%AC_hwp_04.gif)
%20%EC%A0%9C%EC%95%88%EB%B0%8F%20%EB%82%98%EC%9D%98%EC%9D%98%EA%B2%AC_hwp_05.gif)
%20%EC%A0%9C%EC%95%88%EB%B0%8F%20%EB%82%98%EC%9D%98%EC%9D%98%EA%B2%AC_hwp_06.gif)
Download : MISSHA 미샤 현재 마케팅 STP,SWOT,4P전략분석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4P) 제안및 나의의견.hwp( 21 )
설명
MISSHA 미샤 현재 마케팅 STP,SWOT,4P전략(strategy)analysis(분석) 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strategy)(4P) 제안및 나의意見
MISSHA 미샤 현재 마케팅 STP,SWOT,4P전략분석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4P) 제안및 나의의견 , MISSHA 미샤 현재 마케팅 STP,SWOT,4P전략분석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4P) 제안및 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 MISSHA 미샤 현재 마케팅 STP SWOT 4P전략분석과 미샤 새로운 마케팅전략(4P) 제안및 나의의견
레포트/경영경제
MISSHA,미샤,현재,마케팅,STP,SWOT,4P전략분석과,미샤,새로운,마케팅전략(4P),제안및,나의의견,경영경제,레포트
MISSHA
marketing 전략(戰略) 보고서
CONTENTS
1. 들어가며
(1) MISSHA 미샤 브랜드 紹介
(2) 미샤 브랜드 선정배경
(3) 미샤의 현재 STP 전략(戰略) 分析(분석)
2. 미샤 기업現況 分析(분석)
(1) SWOT 分析(분석)
① Strength
② Weakness
③ OPPORTUNITY
④ Threat
(2) 미샤의 현재 marketing 전략(戰略) (4P전략(戰略) )
① Price
② Product
③ Place
④ Promotion
-데이 marketing
-비교 marketing
-스타 marketing
-온(On)-오프(Off)라인 통합 marketing
3. 미샤 현재 marketing 전략(戰略) 의 問題點
(1) 데이 marketing 의 問題點
(2) 비교 marketing 의 問題點
(3) 스타 marketing 의 問題點
(4) 브랜드 정체성 문제
4. 4P 중심 향후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
(1) Price
(2) Product
(3) Place
(4) Promotion
5. 結論 및 나의意見(의견)
1....
MISSHA
marketing 전략(戰略) 보고서
CONTENTS
1. 들어가며
(1) MISSHA 미샤 브랜드 紹介
(2) 미샤 브랜드 선정배경
(3) 미샤의 현재 STP 전략(戰略) 分析(분석)
2. 미샤 기업現況 分析(분석)
(1) SWOT 分析(분석)
① Strength
② Weakness
③ OPPORTUNITY
④ Threat
(2) 미샤의 현재 marketing 전략(戰略) (4P전략(戰略) )
① Price
② Product
③ Place
④ Promotion
-데이 marketing
-비교 marketing
-스타 marketing
-온(On)-오프(Off)라인 통합 marketing
3. 미샤 현재 marketing 전략(戰略) 의 問題點
(1) 데이 marketing 의 問題點
(2) 비교 marketing 의 問題點
(3) 스타 marketing 의 問題點
(4) 브랜드 정체성 문제
4. 4P 중심 향후 marketing 전략(戰略) 수립
(1) Price
(2) Product
(3) Place
(4) Promotion
5. 結論 및 나의意見(의견)
1. 들어가며
(1) MISSHA 미샤 브랜드 紹介
에이블커뮤니케이션은 2000년 온-라인 코스메틱 브랜드 미샤를 론칭했다. 2005년 2월에는 코스닥 상장에 성공했다. 미샤는 처음에 ‘뷰티넷’이라는 온-라인 전용매장을 통해 3,000원짜리 초저가 화장품 시장을 공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