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과 유통산업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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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19 1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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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0년대 들어 정보화 사회, 지식 사회의 새로운 문명과 역싸의 대전환기 속에서 政府(정부)는 섬유산업에 대한 재도약을 위해 선진국형 생활文化(culture) 산업으로 추진하고 패션산업을 전술산업으로 선언했으며, 오는 2002년까지는 섬유의 고부가가치를 선도하는 ‘생활文化(culture) 산업’으로 성장시키어 세계시장을 다시 주도할 수 있는 기반을 조성할 방침을 제시하고 있다 섬유산업의 비교 우위를 가지기 위해서는 섬유산업의 패션산업으로의 탈바꿈은 필수적이며, 세계적인 추세이다. 패션과유통산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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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션과 유통산업에 대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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Ⅰ. 서론
인간 생활의 기본인 의식주 가운데 가장 산업화가 먼저 이루어졌다고 할 수 있는 의류산업은 인류가 존재하는 한은 언제까지라도 수요가 있고, 발전할 수 있는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갖는 산업이라 할 수 있다그러나 70년대 우리나라 政府(정부)에서는 중화학 공업 육성책으로 우리나라 경제 발전의 기본을 이루게 하였던 섬유 산업을 등한시하였고, 80년대 들어 섬유 사양론까지 들먹이며 계속 투자 발전시켜야했던 섬유사업의 발전에 역행하는 事例(사례)까지 있었다. 패션제품의 부가가치는 단지 제품 그자체에만 국한된 것이 아니고 국가 全산업에 막대한 이미지 상승효능를 가져옴으로써 …(sk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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