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24.kr 대상(주)의 대 아지노모토 아시아 경쟁戰略 > a24241 | 2424.kr report

대상(주)의 대 아지노모토 아시아 경쟁戰略 > a24241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24241

대상(주)의 대 아지노모토 아시아 경쟁戰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12 17:08

본문




Download : 대상(주)의 대 아지노모토 아시아 경쟁전략.hwp




국제 , 대상(주)의 대 아지노모토 아시아 경쟁전략의약보건레포트 ,


국제



대상(주)의 대 아지노모토 아시아 경쟁戰略
본 資料는 대상(주)의 대 아지노모토 아시아 경쟁戰略 資料입니다.


대상(주)의%20대%20아지노모토%20아시아%20경쟁전략_hwp_01.gif 대상(주)의%20대%20아지노모토%20아시아%20경쟁전략_hwp_02.gif 대상(주)의%20대%20아지노모토%20아시아%20경쟁전략_hwp_03.gif 대상(주)의%20대%20아지노모토%20아시아%20경쟁전략_hwp_04.gif 대상(주)의%20대%20아지노모토%20아시아%20경쟁전략_hwp_05.gif 대상(주)의%20대%20아지노모토%20아시아%20경쟁전략_hwp_06.gif


Download : 대상(주)의 대 아지노모토 아시아 경쟁전략.hwp( 16 )


순서


레포트/의약보건
,의약보건,레포트
본 자료는 대상(주)의 대 아지노모토 아시아 경쟁전략 자료입니다.

Ⅰ. 대상의 현재 위치와 상황

ⅰ. 대상(주)의 과거와 미래
ⅱ. 대상의 구조조정 및 성과
ⅲ. 주요 사업 및 제품구성
ⅳ. 아지노모토사의 글로벌전략(戰略)
ⅴ. 대상과 아시아시장
ⅵ. 시장선택 및 경쟁전략(戰略)
Ⅱ. 대안

ⅰ. 대상(주)의 중국(中國)시장 진출
ⅱ. 대상(주)의 인도시장 진출


대상(주)은 순수 국내자본과 기술로 1956년 설립 이래 반세기동안 세계3대 발효 전문 기업 및 국내 최고의 종합 식품회사로서 매출액 약 1조2천8백억원, 2700명의 종업원, 국 내외 25개의 자회사와 함께 고객만족경영을 확대하고 있다아
대상(주)은 지난 62년 국내 최초로 발효법에 의한 글루타민산 생산기술 개발에 성공함 으로써 사실상 국내 바이오산업의 천 장을 열었으며, 이후 MSG, L-페닐알라닌, L-글루 타민 등 20여종의 각종 아미노산과 핵산 등의 제조기술을 개발, 세계적인 경쟁력을 갖춘 바이오 발효 기업으로 평가받고 있다아
이러한 기술적 성과를 바탕으로 각종 고부가가치 아미노산과 효소류 등 고부가물질에 대한 연구개발을 진행하고 있다아
국내 대표적인 종합식품브랜드인 ‘청정원’을 중심으로 순창고추장 등 전통 장류부터 천 연지향의 고급조미료 감치미, 맛나 등의 조미료류, 식초, 당면, 까나리 액젓 등의 농수산 식품, 서구식품, 냉동식품 등을 생산하여 고객의 풍요롭고 건강한 식생활 文化(culture) 를 선도하 고 있다아
또한 국내 최대의 전분 및 전분당 제조회사로서 옥수수를 이용해 과자류 및 각종 가공 식품 원료로 사용되는 …(To be continued )

설명




다.
전체 6,837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2424.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