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de IN China에서 Made WITH China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7 07:29
본문
Download : Made IN China에서 Made WITH China로.pptx
Made IN China에서 Made WITH China로 , Made IN China에서 Made WITH China로경영경제레포트 , Made IN China에서 Made WITH China로
Made IN China에서 Made WITH China로






순서
Made IN China에서 Made WITH China로
Download : Made IN China에서 Made WITH China로.pptx( 34 )
Made,IN,China에서,Made,WITH,China로,경영경제,레포트
설명
레포트/경영경제
_SLIDE_1_
Made in China 에서
Made with China로
“中制造”到“中制造,世界合作”
_SLIDE_2_
2
1
왜 ‘Made WITH China’인가
什中合作
5
China 진출 모델의 變化 및 각 모델별 특징 中模式的化及各模式的特征
4
Ⅰ. China 내수시장진출 모델이 바뀌고 있다
打入中需市
푸싱 그룹의 지분인수
集的股
번텅 전기, 닝보 윈성의 지분인수
奔、波升的股
Ⅱ. 앞서가는 Made WITH China 기업들
3
시사점
示
6
CSR7계명
CSR7戒律
先中合作的企
_SLIDE_3_
왜 ‘Made WITH china’인가
종래의 JV 등 단순한 중외 기업간 협력이 아니라 새로운 형태의 China 내수시장 진출 모델을 의미. 양국 기업이 China 내수시장에서 협력 가능
不是地中外企的合作而是以新的形入中市。企在中需市中合作
China 기업이 해외투자를 한 후 외국기업과 공동으로 China 내수시장 개척
中企投外企后,共同中市
(中) 현지 판매 및 유통분담, 해외 투자 확대, 자국 내수시장 보호
分地和流通,大海外投,保本市
(外) 브랜드 파워 및 기획 분담, China자본 유치, China 내수시장 진출
分品牌和,吸引中本,拓中市
1
가. Made WITH China의 기본관념 基本念
_SLIDE_4_
수출 위주
出口主
양적인 성장
量的增
`Made in china`
내수 위주
消主
질적인 성장
的增
`Made with china`
최근 China은 양적 확대에서 질적 improvement으로 성장 패러다임의 전환을 도모하고 수출과 투자에 과도하게 의존하는 성장방식에서 벗어나 새로운 성장동력으로서 소비를 중시
中的量的增化的增,以出口和投主,以大需主。…(ski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