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3)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14 19:35
본문
Download :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3).pptx
레포트/경영경제
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3)
순서
_SLIDE_1_
MARKETING
_SLIDE_2_
연구배경 및 문제도출
터치포인트의 종류
현대차 광고에서 개선이 필요한 부분
한쪽으로 편중된 광고를 하고 있는 현대차 광고
현대자동차 광고에 대한 수요자들의 광고 호감도가 낮다는 점
브랜드파워와 감성의 연결고리의 必要性
_SLIDE_3_
상황分析
기업의 광고가 아닌 고객의 광고화 Trend
속성광고보다 이미지 광고를 선호하는 경향
인간이 추구하는 감성에 호소하는 광고를 추구
環境(환경)分析
자사分析
기존의 현대자동차 광고 分析
일반 시 민 들이 참여한 광고 형태
감동적인 문구와 ‘Story-telling’ 기법을 통해 대중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 PR형태의 광고.
브랜드 가치의 격상을 위한 스포츠marketing 형태
대외적으로는 현지의 characteristic(특성)을 반영한 형태의 광고
경쟁사分析
_SLIDE_4_
F.A.C.T 시행 전...
_SLIDE_1_
MARKETING
_SLIDE_2_
연구배경 및 문제도출
터치포인트의 종류
현대차 광고에서 개선이 필요한 부분
한쪽으로 편중된 광고를 하고 있는 현대차 광고
현대자동차 광고에 대한 수요자들의 광고 호감도가 낮다는 점
브랜드파워와 감성의 연결고리의 必要性
_SLIDE_3_
상황分析
기업의 광고가 아닌 고객의 광고화 Trend
속성광고보다 이미지 광고를 선호하는 경향
인간이 추구하는 감성에 호소하는 광고를 추구
環境(환경)分析
자사分析
기존의 현대자동차 광고 分析
일반 시 민 들이 참여한 광고 형태
감동적인 문구와 ‘Story-telling’ 기법을 통해 대중에게
친숙하게 다가가는 PR형태의 광고.
브랜드 가치의 격상을 위한 스포츠marketing 형태
대외적으로는 현지의 characteristic(특성)을 반영한 형태의 광고
경쟁사分析
_SLIDE_4_
F.A.C.T 시행 戰略
Fresh
Advertisement
Comes out
Tiresome
Target대상의 needs와 부합하는 差別(차별) 화
현 시대의 급속한 합리화로 예측 가능한 일상이 반복
환타스티시즘
설문결과를 참고하여, 광고접촉률이 높은, 그러나 경쟁구도가 형성되어 있지 않은 대중교통을 이용한 광고방법 채택
대중교통이용이라는 라이프스타일을 기준으로 연령별 로 segmentation
20~29세
30.2
6.5
15.0
51.7
30~39세
24.7
4.9
8.8
38.4
다양한 연령별 대중교통이용자 中, 20-30대만 추출.
Entry car 즉, 신차구입 관련 통계조사 결과를 살펴보면 20대가 22%/ 30대가 23%/ 40대가 20%를 기록!
F.A.C.T Promotion
1. 버스
F.A.C.T Promotion
2. 자하철 벽면 광고 …(투비컨티뉴드 )
Download :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3).pptx( 87 )
마케팅책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事例,swot,stp,4p(3)
_pptx_01.gif)
_pptx_02.gif)
_pptx_03.gif)
_pptx_04.gif)
_pptx_05.gif)
_pptx_06.gif)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p,경영경제,레포트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3) , 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3)경영경제레포트 , 마케팅전략 마케팅 브랜드 브랜드마케팅 기업 서비스마케팅 글로벌 경영 시장 사례 swot stp p
설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