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marketing 의속성 과전략,글로벌marketing 믹스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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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2-10-26 21: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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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marketing 의속성 과전략,글로벌marketing 믹스전략
설명






글로벌마케팅의 特性과 strategy, 글로벌마케팅믹스strategy
목차
* 글로벌마케팅
Ⅰ. 글로벌마케팅의 特性
Ⅱ. 글로벌마케팅의 표준화strategy과 適應화strategy
1. 표준화strategy
2. 適應화strategy
Ⅲ. 글로벌마케팅믹스strategy
1. 글로벌제품strategy
1) 글로벌제품strategy의 관념
2) 제품과 촉진의 표준화/適應화 strategy대안
· strategy 1 : 제품 - 촉진표준화
· strategy 2 : 제품표준화 - 촉진適應화
· strategy 3 : 제품適應화 - 촉진표준화
· strategy 4 : 제품 - 촉진適應화
· strategy 5 : 신제품개발strategy
2. 글로벌가격strategy
1) 글로벌가격의 의의와 설정방법
2) 글로벌가격strategy의 特性
3) 글로벌가격strategy을 수립할 때 고려하여야 할 점
4) 국제가격의 주요문제
(1) 수출가격의 누증
(2) 국제이전가격
(3) 덤핑
(4) 환율변동
(5) 국제가격의 표준화와 discrimination화
3. 글로벌유통경로strategy
1) 글로벌유통경로의 의의
2) 글로벌유통경로의 기능과 goal(목표)
3) 글로벌유통경로의 선택
4. 글로벌촉진strategy
1) 글로벌촉진strategy의 의의와 특징
2) 글로벌촉진strategy을 수립할 때 고려해야야 할 요소…(drop)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