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퓨터 교육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9 02:49
본문
Download : 컴퓨터 교육.hwp
(4) 개인별 학습 성취도에 차이가 나타나므로 일괄적인 동일 수준의 학습 방식을 지양하고, 수준별 처리해야할문제와 개별 실습지도를 할 수 있도록 한다.
(2) 인간과 컴퓨터 영역을 제외한 모든 단원에서 실습을 중심으로 원리를 이해하고, 직접 컴퓨터를 조작할 수 있는 능력이 길러지도록 지도한다.
…(To be continued )
설명
순서






컴퓨터 교육에 관한 수업지도안 입니다.[제출완료]수업지도안 , 컴퓨터 교육인문사회레포트 ,
다.
(3) 실습 후에는 그 과정을 상기시키면서 theory(이론)을 하고 학습한 내용을 복습할 수 있도록 생활 주변에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처리해야할문제를 주어 각자가 스스로 컴퓨터 조작을 통하여 해결하도록 함으로써 컴퓨터 사용 능력이 길러지고, 창의력과 응용력이 길러지도록 한다.
(5) 기본 실습 문제는 학습자가 이해할 수 있도록 하며, 수준별 학습을 위한 단계별 심화 실습은 학습자가 개인의 능력에 따라 선택할 수 있게 한다.
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컴퓨터 교육.hwp( 70 )
컴퓨터 교육
[제출완료]수업지도안
컴퓨터 교육에 관한 수업지도안 입니다.
,인문사회,레포트
I. 컴퓨터 교육의 목표(goal)
II. 학습 reality(실태) 조사와 analysis(분석) 및 대책
III. 컴퓨터과의 특징 및 지도방법
Ⅳ. 단원의 지도계획
Ⅴ. 본시 학습 지도 계획안
2. 지도방법
(1) 초등학교 5, 6학년 실과에서 이수한 컴퓨터 단원의 내용과 연계하여 지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