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24.kr 오체불만족 > a24246 | 2424.kr report

오체불만족 > a24246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a24246

오체불만족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09 04:30

본문




Download : 오체불만족.hwp




그러기에 오토…(투비컨티뉴드 )

오체불만족오체불만족 , 오체불만족인문사회레포트 ,


레포트/인문사회

,인문사회,레포트
오체불만족

다. 아니 어쩌면 자신보다도 더 소중하고 귀할지도 모른다.
설명
오체불만족

Download : 오체불만족.hwp( 90 )



오체불만족




순서

오체불만족_hwp_01.gif 오체불만족_hwp_02.gif







유치원 때부터 다른 아이들에게 인기를 독차지 한 것은 바로 다른 아이들과는 틀리다는 점을 advantage으로 생각한 아무 걱정 없는 낙천적인 성격 때문이었다.
그리고 오토다케의 아버지, 어머니에게서의 존경심을 엿볼 수 있었다. 하지만 오토다케의 부모님들은 그 첫 소망도 이루지 못했다. 솔직히 장애아를 낳으면 부모들은 보통 키울 것을 막막하게 생각하고 절망부터 앞설 것이라 생각한다. 그래서 오토다케는 누구보다도 앞장서서 친구들과 놀려 했고 주눅들어 있지 않았다. 이런 오토다케를 보면서 나 자신의 마음가짐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새삼 깨달았다.
만약 오토다케가 의기소침해 있고 또래 친구들과 이야기하고 노는 것을 피하고 자신만의 틀 속에서 자책하며 나오지 않았다면 어땠을까? 누구와도 접촉하지 않으려 하고 또래 친구들과의 다른 점을 심각하게 고민하고 후회했다면 지금의 오토다케는 없었으리라 하는 생각이 든다. 아무리 자기 자식이지만 남들과 같은 보통의 아이를 낳고 싶어하는 것이 부모들의 첫째 소망일 것이다. 그러니 장애인의 부모들은 오죽할까? 보다 더 많이 가슴 졸이며 보다 슬퍼하고 자책하며 마음 고생도 많이 하는 것이라 생각된다 하지만 오토다케의 부모님들은 그냥 무작정 고민하고 안타까워하는 것이 아니라 결점을 스스럼없이 받아들여 advantage으로 승화시키려는 노력으로 여느 아이들과 똑같이 성장할 수 있도록 도와 준 것이다. 내 분신이라 할만큼 소중한 것이 바로 자식이라고 한다. 그래서 아무도 그런 오토다케를 장애인으로 보지 않고 그냥 한 친구로서 그와 함께 한 것이다. 여기서 과연 나라면 내 자식이 그렇게 태어났다면 기뻐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하지만 절망적인 표정이 아닌 기쁜 표정으로 우리의 자식이 건강하게 잘 태어나서 기쁘다고 했다고 한다. 아직 나에게는 무리한 생각일지도 모르겠지만 아무래도 걱政府(정부)터 앞설 것이다. 그래서 부모들은 자식의 안녕을 위해 가슴 졸이며 좀더 좋게 살아 갈 수 있기를 바란다.
전체 6,655건 1 페이지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evga.co.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Copyright © 2424.kr.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