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고 웃는 고객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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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23-01-08 05: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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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야흐로 고객에게 다가가는 제품만이 이 시장 상황에서 살아남을 수 있게 된 것이다. 제품을 팔아먹기 위해서는 고객이 원하는 제품을 만들어야 하는 것이다. 따라서 기업들 내에서는 고객만족 경영에 대한 중요성과 집…(To be continued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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울고 웃는 고객이야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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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 그러나 공업화는 가속화 되고 제품 생산이 늘어나자 이제는 차별없는 제품은 고객의 관심을 끌지 못하게 되었다. 고객도 역시 기본적 욕구를 충족하던 과거와는 달리 점차 그 욕구가 고급화, 다양화, 개성화되고 있다아 그리고 과거 같은 업종 안에서 이루어지던 경쟁 상황과는 달리 업종과 업종 사이로까지 그 경쟁이 심화되고 있는 실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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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포트/경영경제
시장 경제에 들어서면서 산업혁명 이후 제품지향적 marketing , 그러니까 제품이 수요에 미치지 못하여 제품만 만들어내면 모두가 팔릴 것이라는 사고가 지배적이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