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글리오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과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09-30 15:11
본문
Download : 강글리오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x
순서
강글리오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강글리오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경영경제레포트 , 강글리오 마케팅전략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강글리오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과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_SLIDE_1_
농심 강글리오
_SLIDE_2_
3. 마케팅 책략 제언
1. 기업 개요
기업 intro
創業자와 기업의 현 위치
2. 마케팅 分析
제품 intro
제품 分析
- 제품 intro 및 출시배경
- 기업의 제품 마케팅
- Product 分析
Price 分析
Place 分析
Promotion 分析
_SLIDE_3_
1. 기업 개요
기업 intro
- 1965년 신춘호 회장에 의해 설립
- 라면, 스낵, 음료에 있어서 동종업계 최대 식품 제조업체
- 약 100여종의 라면, 스낵, 어린이 주스, 카프리썬, 시리얼(켈로그) 등을 생산, 판매
라면시장 M/S가 70%, 스낵시장 M/S는 33%를 점유
세계적으로도 전체 수요의 약 16%를 생산하는 라면업체 1위
_SLIDE_4_
1. 기업 개요
創業자 정신
농심의 외골수적인 한 분야 집중 연구 및 개발
= 신춘호 회장의 創業자정신
“라면과 스낵을 이왕 처음 했으면 이것으로 승부를 걸자, 국내시장이 작으면 전세계를 나가자, 거기에도 얼마든지 큰 시장이 있다아 이것이 우리가 나갈 길이다”
_SLIDE_5_
1. 기업 개요
기업의 현 위치
해외수출
현지화
브랜드협력
_SLIDE_6_
1. 기업 개요
기업의 현 위치
_SLIDE_7_
1. 기업 개요
기업 선정 이유
기업歷史(역사)가 비교적 길어, 그만큼 많은 제품 배출
많은 제품 배출 과정 중 실패한 사례(instance)도 많지 않을까 하는 의구심
라면 & 스넥 -` 커피믹스
_SLIDE_8_
3. 책략 제언
1. 기업 개요
기업 intro
創業자와 기업의 현 위치
2. 마케팅 分析
제품 intro
제품 分析
- 제품 intro 및 출시배경
- 기업의 제품 마케팅
- Product 分析
Price 分析
Place 分析
Promotion 分析
_SLIDE_9_
2. 마케팅 分析
제품 intro
- 2013년 1월 출시
면역기능 강화에 탁월한 강글리오
사이드 함유…(drop)
Download : 강글리오 마케팅전략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pptx( 13 )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강글리오 marketing 전략(戰略) 分析(분석)과 새로운 marketing 전략(戰略) 제안
강글리오,마케팅전략과,새로운,마케팅전략,제안,경영경제,레포트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