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24.kr Benefit 브랜드 마케팅 분석 > a24242 | 2424.kr report

Benefit 브랜드 마케팅 분석 > a24242

본문 바로가기

a2424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Benefit 브랜드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14:14

본문




Download : Benefit 브랜드 마케팅 분석.pptx





Download : Benefit 브랜드 마케팅 분석.pptx( 11 )


순서





Benefit 브랜드 마케팅 분석

Benefit,브랜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Benefit 브랜드 마케팅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Benefit%20브랜드%20마케팅%20분석_pptx_01.gif Benefit%20브랜드%20마케팅%20분석_pptx_02.gif Benefit%20브랜드%20마케팅%20분석_pptx_03.gif Benefit%20브랜드%20마케팅%20분석_pptx_04.gif Benefit%20브랜드%20마케팅%20분석_pptx_05.gif Benefit%20브랜드%20마케팅%20분석_pptx_06.gif
설명

_SLIDE_1_
Girls,
Be Girlish
_SLIDE_2_
Welcome,
We will tell you...

WHY are Girls Loving Benefit
Segmentation Marketing
Benefit’s weakness analyzes

_SLIDE_3_

브랜드 marketing 이란

연애다
Brand
_SLIDE_4_
조사인원 : 31명,
설문참가자들의 연령 : 20살~22살 사이의 여자 대학생

1. Benefit 라는 화장품 브랜드에 마주향하여 알고 있는지
No - 1명(아예 처음 들어봤다고 함)

2. Benefit 제품을 사용 해본 적 있는지
No - 12명
2-1) 있다면 어떤 제품을 써봤는지
베네틴트- 13명
단델리온 블러셔- 5명
2-2) 없다면 Benefit 제품을 구매 하지 않는 이유가 있는지
& 다른 브랜드에 비슷한 품질이지만
저렴한 가격의 제품 존재- 7명
지금 쓰고 있는 Brand가 더 낫다.- 5명
Survey about ‘Benefit’

Yes - 30명
Yes - 18명
가격이 비싸다
_SLIDE_5_

3. Benefit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색조 화장, 화려함 5명

4. Benefit 제품을 써 본 경우, 재구매 의사가 있는지, 이유는
No - 4명
Yes 이유 : 가격대가 높긴 해도 품질이 좋아서-7명

5. Benefit 제품의 가격대가 다른 road shop의 제품대비 가격대가 높은데도 불구하고 구매하는 이유는

제품의 품질이 좋아서 - 6명
Survey about ‘Benefit’
상큼, 발랄 12명
Pinup Girl 4명
Yes - 14명
주변사람들의 추천(좋다더…(drop)



Benefit 브랜드 마케팅 분석 , Benefit 브랜드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Benefit 브랜드 마케팅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2424.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2424.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