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nefit 브랜드 마케팅 분석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1-26 14:14
본문
Download : Benefit 브랜드 마케팅 분석.pptx
Download : Benefit 브랜드 마케팅 분석.pptx( 11 )
순서
Benefit 브랜드 마케팅 분석
Benefit,브랜드,마케팅,경영경제,레포트
Benefit 브랜드 마케팅 분석
레포트/경영경제






설명
_SLIDE_1_
Girls,
Be Girlish
_SLIDE_2_
Welcome,
We will tell you...
WHY are Girls Loving Benefit
Segmentation Marketing
Benefit’s weakness analyzes
_SLIDE_3_
브랜드 marketing 이란
연애다
Brand
_SLIDE_4_
조사인원 : 31명,
설문참가자들의 연령 : 20살~22살 사이의 여자 대학생
1. Benefit 라는 화장품 브랜드에 마주향하여 알고 있는지
No - 1명(아예 처음 들어봤다고 함)
2. Benefit 제품을 사용 해본 적 있는지
No - 12명
2-1) 있다면 어떤 제품을 써봤는지
베네틴트- 13명
단델리온 블러셔- 5명
2-2) 없다면 Benefit 제품을 구매 하지 않는 이유가 있는지
& 다른 브랜드에 비슷한 품질이지만
저렴한 가격의 제품 존재- 7명
지금 쓰고 있는 Brand가 더 낫다.- 5명
Survey about ‘Benefit’
Yes - 30명
Yes - 18명
가격이 비싸다
_SLIDE_5_
3. Benefit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는
색조 화장, 화려함 5명
4. Benefit 제품을 써 본 경우, 재구매 의사가 있는지, 이유는
No - 4명
Yes 이유 : 가격대가 높긴 해도 품질이 좋아서-7명
5. Benefit 제품의 가격대가 다른 road shop의 제품대비 가격대가 높은데도 불구하고 구매하는 이유는
제품의 품질이 좋아서 - 6명
Survey about ‘Benefit’
상큼, 발랄 12명
Pinup Girl 4명
Yes - 14명
주변사람들의 추천(좋다더…(drop)
Benefit 브랜드 마케팅 분석 , Benefit 브랜드 마케팅 분석경영경제레포트 , Benefit 브랜드 마케팅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