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24.kr 제롬 브루너 > a24242 | 2424.kr report

제롬 브루너 > a24242

본문 바로가기

a24242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제롬 브루너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14 02:46

본문




Download : 제롬 브루너.hwp




브루너는 어린이의 지적 성장을 연구하였고, 이를 도모하기 위해 지적 성장의 제약과 촉진의 가능성을 규명해야하며, 이…(drop)
브루너의 사상을 이해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이 세 방면을 접근을 시도해 본다.레포트/인문사회

Download : 제롬 브루너.hwp( 11 )




브루너의 사상을 이해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이 세 방면을 접근을 시도해 본다. 브루너는 가신과 대조적인 듀이 사상과의 대비를 통해 자신의 교육 사상의 성격을 뚜렷이 밝힌 바 있다아 급격한 사회 變化(변화)를 겪으면서 고도의 과학기술사회로 접어들고 있는 20세기 후반기의 교육을 이끌어가기 위해서는 새로운 교육이 요청된다고 주장하였다.
첫째, 브루너 교육theory 이 기존 교육 사상과 어떤 차이가 있는가를 파악하는 일이다.
둘째, 지육중심교육의 theory 적 근거를 제공하고 있는 그의 인지theory 을 파악하는 일이다.

제롬 브루너


,인문사회,레포트





순서

브루너의 사상을 이해하기 위해서 다음과 같이 세 방면을 접근을 시도해 본다. 이처럼 브루너는 지육 중심 교육을 제시하였다. 그래서 듀이는 교육의 생활화, 사회화를 강조하고, 학교를 축소된 생활사회로 보고, 교육내용을 경험으로 본 반면, 브루너는 지성화, 개성화를 강조하고, 학교를 특수지적 사회로 보았으며, future 를 탐구하기 위한 기본은 지식의 구조라고 보았다. 첫째, 브루너 교육이론이 기존 교육 사상과 어떤 차이가 있는가... , 제롬 브루너인문사회레포트 ,
설명






첫째, 브루너 교육理論이 기존 교육 사상과 어떤 차이가 있는가...
제롬%20브루너_hwp_01.gif 제롬%20브루너_hwp_02.gif 제롬%20브루너_hwp_03.gif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2424.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2424.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