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 아동의 주류화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일 23-01-25 20:26
본문
Download : 20021203140048_장애_아동의_주류화에_대한_레포트(번역.hwp
1. 교육권에 관한 사법상의 결定義(정이) 파급은 최소한의 제한환경에서 적절한 교육을 받을 권리와 배치결정에 참여할 권리에 관해 피급된다.
- Mainstreaming (주류화)
- Developing an IEPM -수학 개별화 교육의 개발
4. 일반적으로 교육가능 하다고 생각되는 사람들을 위한 program을 시립학교에 의해 추진된다.
레포트 > 사회과학계열
- Problem areas 문제영역
- Long Term Goal 1:to write dictated numerals in expanded notation to show place value
- Funtions of the IEPM committee(IEPM 위원회의 기능)
3. 숙박시설이 있는 시설에서 사회로 돌아온 많은 사람들은 많은 중증장애학생들을 받아야할 시립학교의 의무를 낳았다.





5. 일반교육과 특수교육 사이의 전통적인 경계의 빠른 침식작용
8. 평가, 분류, 그리고 학교 안에 특수학급에 아이를 배치하는 결과 적인 시스템에 대한 많은 부모와 소수그룹의 심각한 반대
설명
- Short-Term Goals and Behavioral Objectives(단기간의 goal(목표) 와 행동의 목적)
순서
- Teachers Summary of IS-SLIM Checklist
장애아 장애아동 장애아교육 특수교육
- SUMMARY OF NEUROLOGICAL REPORT ( 신경학적인 기록의 요약)
장애아 장애아동 장애아교육 특수교육 / ()
- Example of Annual Mathematics goals(연간 수학goal(목표) 의 예)
장애 아동의 주류화에 대하여
- Carlton을 위한 I. E. P. M
- I. E. P Formats
6. 일반교육자들과 그룹 지어진 속에 있는 특수교사를 위한 새로운 보조나 간접적인 역할의 출연
Download : 20021203140048_장애_아동의_주류화에_대한_레포트(번역.hwp( 94 )
- Summary: Carlton
- Annual Goals (년간 goal(목표) 들)
장애아 장애아동 장애아교육 특수교육 / ()
- Teachers Summary : DEVELOPMENTAL MATHEMATICS CURRICULUM SCREENING CHECKLTIST(교사의 요점: 개발 적인 수학적 교과과정 심사 점검표)
- Teachers Summary of interview checklist
7. 그들의 아동에 대한 어떤 특별한 ‘진단’ 이나 ‘평가’전에 통보되어질 부모들의 요구는 교육적인 계획에 떠 맡겨졌다.
- Mainstreaming and the Individualized Program( 주류화와 개별화 program)
다.
2. 학교 거절, 추방, 정지에 실질적으로 ‘정지’다
Renold와 Birch는 주류화에 역싸적인 배경을 준 여덟가지 사건이나 발전들을 설명하고 있다 교사나 교장의 역할에 influence(영향)을 준 이 alteration(변화) 는 법적인 판결, 공립학교 의무들, 그리고 어버이로써의 권리를 포함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