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24.kr 안양시 교통문제와 改善(개선) 방향 > a24241 | 2424.kr report

안양시 교통문제와 改善(개선) 방향 > a24241

본문 바로가기

a24241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안양시 교통문제와 改善(개선) 방향

페이지 정보

작성일 22-10-06 18:37

본문




Download : 안양시 교통문제와 개선방향.hwp




up안양시교통문제와개선방향 , 안양시 교통문제와 개선방향인문사회레포트 ,
안양시 교통문제와 改善(개선) 방향


레포트/인문사회


Ⅰ. 서설

Ⅱ. 안양시 교통현재상황
1. 안양시의 교통시설현재상황
2. 교통사고 현재상황
3. 안양시의 교통통행 현재상황
4. 안양시의 차량등록 현재상황

Ⅲ. 안양시 교통의 特性

Ⅳ. 안양시 교통의 결점
1. 교통혼잡구간 상존
2. 교통사고 심화

Ⅴ. 안양시 교통문제의 개선 방법
1. 승용차의 이용저감 방법
2. 대중교통 이용증대 방법
3. 자전거 도로와 보행環境(환경) 개선
4. 교통안전 증진 방법

Ⅵ. 결어

Reference List



평촌에서 서울로 통행하는 교통수단으로는 승용차가 44.9%로 가장 많고 그 다음이 전철 32.9%, 버스 18.0%였다. 이러한 이용비율은 전체 신도시↔서울의 통행량을 신도시 출발로 볼 때, 신도시 average(평균)인 46.7%에 비해서는 약간 낮지만 대체적으로 그 경향은 유지되고 있다고 볼 수 있다아 다만 전체적으로 전철이 25%, 버스가 24%인데 비하면 전철의 이용이 높고 대신 버스의 이용이 낮은 편이다.
이와 같은 교통수단 분담율의 차이는 지하철 과천-안산선이 4호선으로 연장되면서 2호선, 1호선, 3호선 등과 쉽게 연계되고, 비교적 짧은 시간(평촌~서울역 40분)에 이용이 가능하기 때문인 것으로 보인다.
,인문사회,레포트

안양시 교통문제와 개선방향에 대한 글입니다.순서




안양시%20교통문제와%20개선방향_hwp_01.gif 안양시%20교통문제와%20개선방향_hwp_02.gif 안양시%20교통문제와%20개선방향_hwp_03.gif 안양시%20교통문제와%20개선방향_hwp_04.gif 안양시%20교통문제와%20개선방향_hwp_05.gif 안양시%20교통문제와%20개선방향_hwp_06.gif
설명




안양시 교통문제와 改善(개선) 방향에 대한 글입니다. 반면 버스의 경우는 좌석버스의 이용이 용이한 반면 요금이 비싸고,
시흥시 구간 남태령 고개등이 상습적인 체증구간이어서 이용율이 낮다고 볼 수 있다아
전반적…(생략(省略))
up안양시교통문제와改善(개선) 방향

Download : 안양시 교통문제와 개선방향.hwp( 92 )







다.
REPORT 73(sv75)



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

2424.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상품·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커미션을 지급 받습니다 ]]

[저작권이나 명예훼손 또는 권리를 침해했다면 이메일 admin@hong.kr 로 연락주시면 확인후 바로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If you have violated copyright, defamation, of rights, please contact us by email at [ admin@hong.kr ] and we will take care of it immediately after confirmation.
Copyright © 2424.kr All rights reserved.